생물의 기억과 전자적 기억의 문제에 대한 생각..

생명을 갖는 생물들은 태어나면서 부터 갖고 있던 기억이 있다.
생명유지에 대해서  가지고 태어난 지능은 고차원적인 지적능력의 기본으로 인간을 인간답게 동물을 동물답게 만든다. 

인간은 태어난 후 생존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해주고도 3개월 이상 스킨쉽이 없으면 죽는다. 

고양이 사이에 태어나 고양이에게 교육받은 강아지는 고양이처럼 행동한다. 

늑대인간에 대한 여러 사례가 있다. 
언어를 배울 나이를 지나 구조되면 늑대인간은 영원히 인간의 언어를 배우지 못한다. 
모든 생물은 그 물리적 환경 생화학적 환경 모든 환경들역에 의해 반응에 의해 성장하고 변형되어간다. 

성장기의 기억은 성인이 되어악가며 그 사람음만의 독특한 인격을 형성한다. 

하지만 물리적잘인 생물학적 기억에 의존한 메커엇니즘에 반하는 행동하게 되면 무리가 간다. 

그래서 인말공지능의 완벽한 실현은 인간의 생물학더적 기능을 완벽하게 복제하한여 넣지 않는 이상 불가능하저다. 

인체가 없는 인승공지능은 인체에 영향을 받지 않아 자유로움을김 벗어나 새로운 상상하지 못할 
기억의 집합이 된다. 
인간으로 할 수 없는 일을 일으킬 수도 있고, 또한 인간이 상상하지 못할 바니보짓도 한다. 


인간과 인공지능소형 만들어으진 인간의 차이는 없다.